정말 불쾌한 A/S가 아닐 수 없다

작성자
김유진
작성일
2019-11-15 14:35
조회
16
sd카드 점검 아무리해도 이상 없어서 A/S를 보냈는데 아무 소식이 없다 .

4일이지나서전화를 했더니 접수가 안되었다는, 확인해 봐야한다는 너무나 어이없이 전화를 받는 담당.

우체국택배로 수신자까지 확인해줘야 하는 이런 A/S!

아무래도 회사 컨셉 잘 못 잡으신듯....

최소한 민원 받는 직원은 서비스 교육이라도 받으셔야 하는거 아닌지

고객이 보낸  물건이 도착한걸 고객이 확인해줘야하는 이런 시스템은 뭔지......

이 글을 이 회사 사장이 봐야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