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공식장착점에서도 A/S 수리가 가능 한가요?
    공식장착점에서는 제품 구매와 별도의 공임비용을 지불한 후 장착만 가능합니다.

    장착점에서 직접 A/S 수리는 불가 하지만 경우에 따라 장착점에 A/S를 의뢰해서 피타소프트 본사로 A/S 대리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장착점 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제품의 구성품은 어떻게 되어있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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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품의 구성품은 모델별로 다를 수 있습니다.
    정확한 구성품은 홈페이지 내 제품별 소개 페이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메모리 포맷은 어떻게 하는건가요?
    1. 블랙뷰 홈페이지에서 SD카드 포맷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블랙뷰 홈페이지 > SUPPORT > DOWNLOAD > SD Formatter v4.0 )

    2. 포맷 옵션을 선택한 후 [Format]을 선택하여 SD카드를 포맷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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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uick : 빠른 포맷, 단순 오류 해결시에 선택.
    Full(Erase OFF) : 전체포맷 & 파일 시스템 초기화.
    Full(Erase ON) : 전체포맷 & 플래쉬 메모리 완전 초기화
  • A/S 고객센터의 위치는 어디에 있나요?
    블랙뷰 고객센터는 가산디지털역 5번 출구 맞은 편의 500M이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소 : 서울 금천구 가산동 371-17번지 BYC 하이시티 A동 7층 고객만족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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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메모리별 동영상 촬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블랙뷰로 영상 녹화시 해상도, 메모리 용량에 따라 가능한 녹화시간을 안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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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모델명과 시리얼번호는 어디서 확인 하나요?
    블랙뷰 거치대 후면의 LOCK 버튼을 누르신 후 본체를 거치대에서 분리하시면, 아래 빨간색 박스로 표시된 부분에 모델명과 함께 시리얼 번호의 확인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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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크기는 어느 정도인가요?
    블랙뷰는 각 제품별로 크기가 다르며, 대략적으로 차량 룸미러에 가려지는 정도의 크기입니다.
    정확한 크기는 홈페이지 내 제품별 소개 페이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모션감지 거리는 어느정도까지 감지하나요?
    블랙박스를 설치하신 위치를 기준으로 사람일 경우 약 20m, 차량일 경우 약 30~40m 까지 감지가 가능합니다.

    단, 날씨 및 주변 조도와 같이 사용하시는 환경에 따라 다소 상이할 수 있습니다.
  • 보험 할인이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아래 표의 보험회사 할인적용을 참고해주세요.
    단, 보험사별로 차이가 있으니 보험사에 직접 문의하여 정확한 할인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블랙박스 장착시 보험회사 할인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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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블랙뷰를 가정에서도 사용 가능한가요?
    현재 당사 제휴쇼핑몰에서 판매중인 가정용 어댑터 제품을 구입하시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블랙박스 기기의 특성상 상시 녹화 시 1분 단위로 영상이 녹화되며 CCTV 및 캠코더와 같이 지속적인 녹화촬영은 제한됩니다.

    [블랙뷰 홈용 파워 어댑터 구매 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