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SC300 과 SC500 녹화시간
    SC300 과 SC500 녹화시간
    녹화 시 환경(색감, 광량 등) 차이로 파일 용량이 +/- 20MB 정도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sc.jpg
  • HTC 스마트폰 동영상 다운로드 문의
    HTC One 의 경우 내장메모리가 존재하지 않아 블랙뷰 Wifi 연결후 영상을 저장할수 없습니다.
  • 맥뷰어(Mac viewer) 에서 Zoom 기능 사용 안되나요?
    맥뷰어(Mac Viewer) 에서는 해당 기능은 구현되지 않았습니다. 다만, PC Viewer 처럼 부분만 Zoom 을 할 수 있는 기능은 없지만 마우스 휠로 화면 확대가 가능합니다.
  • 맥 뷰어 (MAC viewer) 에서 마우스 오른쪽 클릭으로 내보내기 안되요.
    맥 뷰어 Mac Viewer 에서는 해당 기능은 구현되지 않았습니다. (PC Viewer 는 가능합니다.)
  • 아이폰 영상 저장 경로
    ITune 연결 > 사용자 장비 > App > 파일공유 > Blackvue > Blackvue의 도큐멘트 > 원하는 영상 선택 > 다른이름으로 저장 순으로 파일을 PC로 복사할수있습니다.
  • 상시전원장치(파워매직 등)를 사용중인데 녹화가 안된것 같습니다.
    블랙뷰 제품의 경우 기본 1분 단위로 녹화가 되며, 메모리 용량이 가득차면 가장 오래된 파일부터 삭제됩니다.

    주로 주차시 사용하게 되는 상시전원장치의 특성상 오랜 시간동안 주차를 하게 되면 많은 데이터가 저장되므로 차량 환경에 맞는 타이머 설정을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시간별/시간순으로 가장 오래된 파일부터 삭제되므로 녹화가 잘 되고 있는지 정기적으로 확인하고 중요한 파일은 상시 백업하시길 권장합니다.

    그리고 메모리 용량에 따라 1주~2주에 한번씩 SD카드 포맷 및 체크디스크 검사(FAQ 52번글 참고)를 해주시면 메모리카드의 수명을 유지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 블랙뷰 앱에 연결된 SD 카드를 바로 꺼냈더니 파일이 손상되었다고 합니다.
    블랙뷰 앱에 연결된 microSD 카드를 바로 꺼낼 경우에는 메모리 카드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스마트폰에 연결된 SD 카드를 꺼낼 때에는 [마운트 해제]를 한 후에 안전하게 SD 카드를 제거해야 됩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기준으로 환경설정>저장소>SD 카드 마운트 해제를 선택하면 SD 카드를 안전하게 꺼낼 수 있습니다.
  • 블랙뷰 와이파이 제품을 초기화했습니다. 와이파이 비밀번호는 무엇인가요?
    블랙뷰 와이파이 제품의 초기 비밀번호는 blackvue입니다.

    초기화를 할 경우에는 비밀번호 설정도 초기화되어 초기 비밀번호 blackvue로 변경됩니다.

    제품을 초기화하신 후에는 환경설정>Wi-Fi 설정에서 SSID와 비밀번호를 변경하시길 권장합니다.
  • GPS 수신 상태가 이상합니다. GPS 간섭이 생기는 원인은 무엇인가요?
    지하 주차장 진입 시, 주차장에서 지상 이동 시 등 지하 주차 또는 고층 빌딩 사이, 산간 지방 등 음영지역에서는 차량 주변 환경으로 인해 GPS 수신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전면 유리의 썬팅 필름, 기타 센서 등에서 방사되는 노이즈로 인해 GPS가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차량 내 타 기기와의 간섭으로 인해서도 블랙뷰의 GPS 수신에 영향을 받을 수 있으므로, 만약 타 기기 간섭으로 인해 GPS 수신률이 좋지 않다면 GPS 간섭을 주는 제품을 OFF한 상태에서 이용해주시길 권장합니다.
  • 상시전원장치를 연결 중인데 시동을 걸 때마다 재부팅이 됩니다.
    차량용 배터리는 기본적으로 온도와 주변환경에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특히 겨울철에는 낮은 기온으로 인해 배터리의 성능이 저하될 수 있으며 시동 시 차량의 모터를 돌리기 위해 순간적으로 배터리의 전류를 많이 사용하여 전체적인 전압 레벨이 낮아져 재부팅이 될 수 있습니다.

    당사 파워매직시리즈 상시전원장치는 차량 배터리 전압이 11.8V 이하로 떨어질 경우 기기의 전원을 차단하는 기능을 하고 있어 재부팅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차량 내 배터리를 이용하는 타 전원 기기가 작동하는 경우에도 전압 레벨이 많이 떨어져 재부팅이 되는 경우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재부팅이 기본적으로 제품 성능에 문제가 발생되지 않으나 추운 날씨 등이 아님에도 동 증상이 반복된다면 당사 고객센터(1599-2772)로 접수/상담하시어 조치 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