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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접수 프로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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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배 A/S 접수

고객 상담 → 제품 이상 또는 점검 판단 → 우체국택배 접수/도착 → 엔지니어 제품 점검 및 수리 → 수리완료 → 배송

  • 택배 A/S의 경우, 접수일로부터 3일 이내에 수리 완료를 원칙으로 진행되며 예외 사항 발생 시 사전에 전화를 드려 명확한 사유에 대해 설명해드립니다.
  • 서비스 비용이 발생될 경우, 고객님께 미리 연락을 드려 안내 후 서비스를 진행하게 되며, 무상 수리의 경우에는 별도의 안내없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 택배 보내실 곳 : 08506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31, A동 7층 블랙뷰 고객센터
  • 반드시 우체국택배 (1588-1300)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지정택배사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왕복 택배비를 고객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메모리 자가 백업 : A/S 신청하실 때 메모리카드 등에 저장된 데이터는 고객께서 자가 백업 해두셔야 합니다.
    특수한 경우를 제외하고 사용자가 백업한 것으로 간주하고 별도의 백업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A/S 과정에서 데이터가 삭제될 수 있으며 삭제된 데이터에 대해서는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내방 A/S 접수

고객만족센터 방문 → 접수(접수증발행) → 엔지니어 제품 점검 및 수리 → 수리완료 → 일대일 상담

  • 방문 A/S의 경우, 접수 후 30분 이내에 수리 완료를 원칙으로 합니다.
  • 내방하실 경우 오후 5시 30분까지 접수해주셔야 합니다.

서비스 규정

제품 보증 기간 

제품 본체의 품질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2개월입니다.
MicroSD카드, 시거잭, 카드리더기, 거치대, AV케이블 등 액세서리의 무상보증기간은 구매일로부터 6개월입니다.
(단,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자 과실에 의한 고장인 경우 유상수리 처리 됩니다.)

 

유무상 서비스 기준

피타소프트에서는 1년의 품질 보증 기간을 제공합니다.

 

무상서비스 

  •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으로 사용중 불량증상이 나타난 경우 (단, 구매영수증을 함께 제출해야만 수리가능)

 

유상서비스 

  • 보증기간 이후에 불량증상이 나타난 경우
  • 사용자의 부주의(파손, 분해, 충격 등)로 인해 불량증상이 나타난 경우
  • 천재지변(지진, 화재, 차량사고 등)으로 불량증상이 나타난 경우

 

택배 운송비 부담 안내

  • 품질 보증 기간 (1년) 이내 : 왕복 택배비 당사 부담
    ※ 품질 보증 기간 이내라도 아래의 경우는 고객 부담입니다.
      – 지정 택배사가 아닌 타 택배사를 이용한 경우
      – 당일배송, 퀵서비스, 해외 EMS 등
      – 사용 미숙, 소비자 과실 등에 의한 발송의 경우
  • 품질 보증 기간 (1년간)만 왕복 택배비를 당사에서 부담하며, 품질 보증 기간이 완료되는 시점부터 왕복택배비를 고객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 단, AS 수리 후 3개월 이내 재불량 발생 시에는 왕복택배비를 당사에서 부담합니다. 또한, 시거잭, SD카드 메모리, 거치대 등의 액서서리는 6개월을 적용 합니다.

 

기타 서비스 규정

당사 블랙박스는 영상기록 장치로서 사고 발생 시 동영상 녹화가 목적이지만 모든 사고 영상을 녹화하는 것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그에 따라 당사는 녹화 파일 손실에 의한 손해, 유실된 파일 복구에 관한 손실, 고장에 의한 손해 등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고객 센터 안내

  • 고객 센터 │1599-2772
  • E-Mail │as@pittasoft.com
  • 운영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까지 (점심시간 12시 ~ 13시 까지)
  • 휴무일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국정 임시공휴일
  • 방문상담 │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 1로 131, A동 7층 블랙뷰 고객센터